‘정반대’ 순위 남양주vs연천, 2연승이냐, 4경기 무패냐
페이지 정보

본문
[남양주시민축구단 마케터 2기=최준서] 다시 연승을 출발하려는 남양주가 홈에서 연천을 상대한다.
남양주시민축구단(이하 남양주)은 13일 오후 7시 남양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2025 K4리그‘ 19라운드에서 연천FC(이하 연천)를 상대한다. 남양주는 11승 3무 2패(승점36)으로 1위, 연천은 3승 6무 7패(승점15)로 10위에 위치해 있다.
남양주는 지난주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평택 원정을 떠난 남양주는 평소와 다르게 교체 자원 선수들을 선발로 사용했다. 이준석, 강지완, 강민승 등 선수들이 선발로 나왔고, 전반 18분 이새한의 득점으로 빠르게 앞서갔다. 주전 체력 보완, 경기 결과 모두 가져온 남양주다.
남양주는 분위기를 전환했고 이 기세를 이어가고자 한다. 지난 6월 4연승을 기록하며 1위의 강력함을 입증한 남양주지만, 17라운드에서 기장군민축구단을 상대로 0-1로 패하며 한 번 미끄러졌다. 그러나 이어진 평택시티즌FC전에서 승리하면서 연패 없이 좋은 흐름을 바로 가져갔다. 이 분위기를 연천 상대로도 이어가고자 하는 남양주다.
연천은 현재 3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 중이다. 기장, 평택, 거제에 모두 비기며 승점을 가져왔다. 최하위 서울중랑축구단와 승점 10점 차이 나는 연천은 이제 더 높은 곳을 바라본다. 현재 7위 평택이 승점 19로 연천과 승점 차가 4점이기 때문에, 순위 상승을 위해서 승리가 필요한 연천이다.
지난 8라운드에서 만난 남양주와 연천은 당시 0-0으로 비겼다. 두 팀은 강한 몸싸움을 바탕으로 공 소유권을 가져와 득점을 노렸지만, 결정적인 기회는 만들지 못했다. 남양주가 하위권 연천을 상대로 연승을 만들지, 연천이 반전을 만들어 4경기 무패를 이어갈지 주목된다.
- 다음글우리에게 연패란 없다! 남양주시민축구단, 이새한 결승골로 평택 원정에서 1-0 승리 25.07.0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